서울대공원 꽃놀이 하면서 먹기 좋은 샤부샤부 칼국수 맛집 봉덕칼국수

2023. 3. 31. 17:34맛 보장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코로붓는알코올 코붓알입니다. 오늘은 회사에서 근무 시간에 꽃놀이를 보내줬습니다. 그냥 휴가를 줬으면 어떨까 생각했지만, 회사 사람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이 좋은 서울대공원 거리를 걸으니까 퇴사 욕구가 한층 증가하였습니다. 아무튼 요즘은 꽃구경 하기 좋은 날씨니까, 서울대공원으로 산책 한번 다녀오세요.

꽃놀이를 하다보면 배가 고프니 뭐라도 먹어야겠죠. 이런 날엔 또 낮술이 좋지.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이 곳, 봉덕칼국수입니다. 11시 오픈이었나요..저는 샤부샤부집에 오픈런이 있는 건 처음 봤습니다. 가시기 전에 전화로 대기 인원이 많은지 확인해보고 가심이 좋을 듯 합니다. 아무래도 공원 근처 밥 먹을 데가 제한적이다보니, 이렇게 사람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. 

자 이게 2인용 샤부샤부 양입니다. 가격은 22,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며, 미나리가 많이 들어가서 맛이 좋았어요. 아무래도 뭐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, 누가 먹어도 맛있다 할 수 있는 수준의 맛입니다. 고기는 좀 적더군요.

고기가 좀 적은 느낌이어서 고기 200G + 야채 대를 추가했는데, 꼭 이렇게 해서 드세요. 고기랑 미나리를 산 처럼 쌓아서 주더라구요. 저는 사진은 못 찍어서 아쉬웠읍니다. 아무튼 저희 테이블은 3인이었는데, 이렇게 먹으니까 정말 배부르게 먹었구, 술 맛도 참 좋았습니다. 허허 여러분 꼭 가보세요!

아 그리구 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! 면을 직접 치시더라구여. 후레시한 밀가루를 쓰는지 참 향긋한 국수였습니다.

반응형